“Your Success is Our Success” 슬로건 아래 의료진과 긴밀한 협조, 신뢰 구축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이하 멀츠)는 작년부터 영업부서를 크게 2개로 나눠 주사제 제품을 담당하는 인젝터블 부서와 리프팅 기기 울쎄라를 담당하는 울쎄라 부서로 개편했다. 각각의 제품군이 지닌 고유한 특성과 시장 접근 방식을 반영한 전략이다.

인젝터블 영업 부서는 보툴리눔 톡신 제오민,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 CaHA(칼슘 하이드록실아파타이트) 제제 레디어스, 올 1월 새롭게 출시된 벨로테로 리바이브 스킨부스터 등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중심으로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및 의약품 특화 영업 역량과 전문성을 강화해왔다.

인젝터블 영업부는 데이터 분석과 KPI관리를 담당하는 CE(Commercial Excellence) 부서, 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제공하는 L&D(Learning & Development) 부서, 그리고 SE(Sales Excellence) 부서 등으로 이뤄져 있으며 총 46명의 직원이 속해있다.

영업부의 모든 직원들은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의료진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신뢰를 구축하고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를 위해 “Your Success is Our Success”라는 슬로건 아래 의료진 대상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최신 메디컬 에스테틱 트렌드와 기술을 익힐 수 있도록 지원한다. 코로나 19 시기에는 시장 환경 변화에 발맞춰 웨비나 기반 교육 프로그램 등 디지털 기술을 적극 도입했다.

더 나아가 내부적으로 팀원들의 역량 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L&D와 SE부서를 중심으로 직원 개개인의 성장에 관심을 기울이며,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교육 과정을 제공해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지며, 멀츠가 업계에서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데 기여했다. 또한, 외부 기관의 설문조사에서도 직원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 조직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인젝터블 영업부는 새롭게 출시된 벨로테로 리바이브 스킨부스터를 비롯한 멀츠의 주요 제품들이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시장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의료진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의료진과 환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확산시키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