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클린뷰티 브랜드 아이레시피(irecipe)가 첫 색조 라인 ‘틴티드 선비비 2종’과 ‘프리즘 립밤 4종’을 출시하며, 엔믹스(NMIXX) 지우와 함께한 코스모폴리탄 화보(사진)를 공개했다. 아이레시피는 이번 화보를 통해 브랜드가 올겨울 제안하는 자연스러운 글로우 룩과 톤 체인저 메이크업 무드를 전달한다.

<br>

이번 화보는 아이레시피가 새롭게 선보이는 ‘바이브 업 틴티드 선 비비’와 ‘바이브 업 프리즘 컬러 립밤’, 그리고 베이스 단계에 활용되는 ‘크림 인 토너 미스트’ 제품 등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화보 공개와 함께 무신사에서 색조 라인을 단독으로 선런칭하며 소비자들이 제품을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선론칭 기념으로 프리즘 립밤 듀오 구매 시, 파우치 키링 증정 및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화보 콘셉트는 아이레시피가 올겨울 키 메시지로 제안하는 ‘별빛광(Starglow)’을 중심으로, 지우의 투명한 피부 톤과 생얼 같은 내추럴 메이크업 무드를 담았다. 최근 아이돌 라이브 방송에서 주목받는 ‘라방템’ 트렌드를 반영해, 자연스러운 윤광·톤 보정 스타일을 중심으로 화보가 전개됐다.

아이레시피 관계자는 “첫 색조 라인을 선보이는 만큼, 패션·뷰티 플랫폼 무신사에서 먼저 고객 반응을 확인하고자 했다”며, “특별히 이번 코스모폴리탄 화보는 엔믹스 지우의 자연스러운 윤광과 톤 보정 중심의 메이크업 무드에 ‘아이돌 라방템’ 감성을 더해, 올겨울 시즌 룩을 새롭게 제안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