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기획연재 광고이야기
흉터전문개선제 ‘더마틱스울트라’

흉터, 더 이상 가리지 마세요!

메나리니 흉터 개선제 ‘더마틱스 울트라’
백지연씨 모델로 제품 신뢰도 한층 높여

한국메나리니의 흉터 전문 개선제 ‘더마틱스 울트라’가 MC 백지연씨를 모델로 발탁, 첫 TV 광고를 선보였다.

더마틱스 울트라는 제왕절개나 갑상선 수술 후 수술흉터 개선을 위해 병원에서 처방되어 높은 흉터 개선효과로 알려진 제품이다. 최근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쉽게 흉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편의를 위해 약국에서 판매를 시작함에 따라 본격적인 소비자 마케팅의 일환으로 TV광고를 제작했다.

이번 공개된 TV 광고는 ‘흉터, 더 이상 가리지 마세요’란 컨셉으로 더마틱스 울트라의 효과를 보다 쉽게 직접적으로 소개하는 돌직구 광고이다. 얼굴, 다리, 복부 등 눈에 띄는 흉터를 머리카락이나 치마로 가리는 설정으로 흉터를 감추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고민과 현실을 꼬집어 표현하고 흉터 고민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특히 광고 모델인 MC 백지연씨는 흉터를 ‘흐리고, 부드럽고, 매끈하게’하는 더마틱스 울트라의 장점과 흉터 관리를 통해 자신감을 가지라는 메시지를 특유의 당당하고 설득력 있는 목소리로 소개해 광고의 집중도를 높였다.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흉터도 연고로 관리가 되는지 광고를 보고 처음알았다”, “흉터 하나 없는 사람 없을 텐데 정말 꼭 필요한 제품“, “오랜만에 백지연씨를 TV에서 봐서 반갑다”등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를 드러냈다.

한국메나리니 더마틱스 울트라 관계자는 “흉터는 개선이 안 되거나 많은 비용을 들여 치료를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등 흉터 치료에 대한 인식이 낮은 상태”라며 “이번 광고는 흉터도 개선이 가능하며 간편하게 바르는흉터 개선제로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 등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고 말했다. 또 “모델 백지연씨의 전문적이고 신뢰도 높은 이미지를 바탕으로 흉터 치료와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더마틱스 울트라는 전국 모든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1일 2회 적당량을 흉터 부위에 사용하면 된다.

<한국메나리니 제공>

의학신문  webmaster@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