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녹실’ 광고송·안무 화제

‘ 응사’ 출연 뽀글머리 손호준 모델 캐스팅
‘ 수북수북’ 노래·안무로 경구제 특징 전달

바르는 탈모치료제의 원조 격인 ‘ 마이녹실’이 대한민국에‘응사앓이’열풍을 일으킨 tvN 인기드라마‘ 응답하라 1994’(이하, 응사)의 맛깔나는 전라도 사투리의‘해태’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손호준이 만났다.

현대약품은 탈모치료제‘마이녹실S’의 신규 광고 모델로 드라마‘응답하라 1994’에서 풍성하고 탐스러운 뽀글머리로 눈길을 끌었던 배우 손호준을 선정하고 1월 중순부터 신규 광고를 선보이고 있는 것.

이번‘마이녹실S’의 신규 광고는 탈모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쉽고 편한 탈모치료제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수북수북’노래와 모델 손호준의 맛깔스러운 안무가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광고에 등장하는‘수북수북’노래와 안무는 윤기 흐르는 수북한 머리숱을 연상시키고 탈모치료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모델 손호준은 광고를 통해 탐스러운 머리를 수북수북 치켜세우며 먹는 탈모치료제‘마이녹실S’의 특징을 재치 있게 전달하고 있다.

이번 광고를 제작한 현대약품 김종헌 팀장은“탈모가 비단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20~30대에서도 빈번하게 나타날 수 있는 점을 고려해 손호준을 모델로 기용하고, 탈모치료제를 누구나 유쾌하게 접할 수 있도록 흥겨운 노래와 안무를 접목했다”며“손호준이‘응사’에서 풍성한 머리로 탈모로 고민하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것처럼, 이번에는 먹는 탈모치료제‘마이녹실S’로 고객들의 탈모 고민을 간편하게 해결해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마이녹실S’는 캡슐 형태의 먹는 치료제와 바르는 치료제 두 가지로 판매되며 전국 약국을 통해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현대약품 제공>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