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피부 장벽 강화와 수분, 진정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멀티보습라인 ‘모이스춰 닥터’ 3종을 출시한다.

‘모이스춰 닥터’ 라인은 장벽, 수분, 진정 3중 동시 케어가 가능해 ‘장수진’이라는 애칭으로 불리운다.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균형을 바로잡고 메마른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채워 촉촉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민감 피부도 순하게 진정시키는 멀티보습라인이다.

장수진 라인은 토너, 앰플, 크림 총 3종으로 구성해 피부 안과 밖에 수분을 차곡차곡 쌓아갈 수 있도록 했다. 피부와 꼭 닮아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세라마이드와 강력한 수분력을 자랑하는 5중 히알루론산, 빠른 진정을 돕는 어성초, 마치현, 티트리 성분을 활용해 피부의 기초체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장수진 라인 3종은 다양한 임상실험을 통해 제품의 기능성도 인증 받았다. 손상된 피부장벽 개선, 100시간 보습지속 및 속보습 개선까지 장수진 이름에 걸맞는 피부개선 효과를 실험을 통해 입증 받은 것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유해의심성분은 일절 배제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벼운 워터 타입의 ‘장수진 토너’는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첫 단계 토너로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피부에 집중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장수진 앰플’은 풍부한 보습감과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여름철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회복시켜 속당김이 심하거나 화장이 잘 먹지 않거나 겉은 번들거리지만 피부 속은 건조한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 제격이다.

민감피부를 위한 4계절 수분크림 ‘장수진 크림’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탱글한 반투명의 수분젤 텍스처로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 하다. 5겹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피부가 오랜 시간동안 수분을 촉촉하게 머금을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