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참존, 피부트러블 전용화장품 개발'메디셀 아크스텝' 식물추출물 함유 진정효과 커
참존화장품이 약국 전용 화장품인 참존 메디셀 브랜드에서 피부 트러블 전용 화장품인 아크스텝 시리즈를 개발해 출시했다.

메디셀 아크스텝은 아카시아 꽃에서 추출한 판네솔 성분의 물질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피지 분비를 적절하게 콘트롤해 주며, 이상각화된 각질을 매끈하게 정돈하여 모공을 늘 깨끗하게 유지하는 동시에 트러블 원인균에 대응해주어 트러블로부터 자유로운 피부를 만들어 준다는 것이다.

또 감초산과 콘오일, 유근피, 깻잎 추출물 등 다양한 성분을 가지고 있어 피부에 촉촉함과 진정작용을 동시에 제공하여 피부를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뛰어난 효과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참존 메디셀 아크스텝은 피부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동시에 피부 트러블 원인균의 활동에 효과적으로 대응해주는 더블워시 기능의 수성 세안제인 아크스텝 포밍워시와 피부를 빠르고 편안하게 안정시키고 각질을 부드럽게 연화시켜 주는 아크스텝 토너, 그리고 다각적이고 효과적인 접근을 통해 피부 트러블을 성공적으로 트리트먼트해주는 아크스텝 세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새로 나온 참존 메디셀 아크스텝은 사춘기 피부의 달갑지 않은 손님에 대응해 주는 것은 물론, 고질적인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여성과 남성들의 피부에도 적절한 대응책을 제시한다고 참존측은 밝혔다.

또 참존측은 지저분하게 발생하여 피부를 괴롭히는 비정상적인 피지 분비나 각질의 이상각화 현상으로 인한 모공의 폐쇄 그리고 피부 트러블 원인균등 여러 원인들과 진행 정도의 차이에 따라 피부 트러블도에도 대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고 설명했다.

의학신문  bosa@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