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기능성 시장 진입으로 새 도약 기반 마련

링클 디미니쉬 안티 링클 에센스 및 링클 리페어 크림
이넬화장품(대표이사 장희수)의 주력제품인 입큰 브랜드가 기능성으로 인정받았다.
따라서 이넬화장품은 그동안 시장에서 쌓아놓은 입큰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바탕으로 이제부터는 기능성 시장으로 본격적으로 진입해 한차원 높아진 제품으로 경쟁을 벌여나가게 돼 새로운 도약의 기반을 마련했다는 것이다.
최근 식품 의약품 안전청으로부터 입큰 링클 디미니쉬 안티 링클 에센스 및 링클 리페어크림이 주름 개선 화장품 승인을 획득, 탁월한 주름 개선 효과를 공식적으로 인정(승인번호: 119-10, 119-11)을 받았다고 밝혔다.
[주름이 사라지다]라는 의미의 Wrinkle Diminish는 피부에 나타나는 세월의 흔적인 주름을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첨단 케어 시스템을 통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완화시켜 줄 수 있는 전문 화장품으로써, 피토스핑고신, 라페민, 비타민E와 같은 우수한 링클 케어 성분들을 효과적으로 배합하여 피부 노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기능성 화장품.
먼저 입큰 링클 디미니쉬 안티 링클 에센스(45ml, 승인번호:119-10)는 고순도의 프리미엄 링클케어 성분을 액정막으로 캡슐화하여 서서히 피부에 효과적으로 침투하도록 처방된 리퀴드 크리스탈 공법의 안티 링클 에센스로 피토스핑고신-라페민-CPC펩타이드의 3중 퍼밍 펙터가 피부의 각질층부터 진피층까지 빠르게 작용하며 시너지 효과를 일으킴으로써 피부가 보다 팽팽해지고 부드러우며 매끈해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3중 퍼밍 펙터와 비타민E가 피부의 각질층부터 진피층까지 빠르게 작용하여 시너지 효과를 일으킴으로써 피부가 보다 팽팽해지고 부드러우며 매끈해짐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입큰 링클 디미니쉬 링클 리페어 크림(50g, 승인번호:119-11)은 레시틴 유화타입의 고농축 영양 크림으로 피부에 미세한 보호막을 형성하여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최적의 상태로 보호해준다.
또 사용시 피부에 매우 부드럽게 퍼지며 편안하게 흡수되어 피부가 하루종일 부드럽고 유연해짐을 느낄 수 있다는 것.
아울러 함유성분인 피토스핑고신이 각질층을 고르고 매끄럽게 잡아주고 라페민이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보호해주어 우수한 퍼밍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이넬화장품의 입큰 링클 디미니쉬는 아주대학병원과 바이오덤㈜이 공동으로 8주간 실시한 임상실험결과를 거쳐 주름 개선 및 피부탄력, 보습력에 우수한 효과를 보인 제품으로 장기간의 테스트를 거친 만큼 탁월한 주름 개선 효과를 보이고 있다.
이넬화장품은 이번 기능성 제품 인증을 계기로 주름 개선 제품에 대한 프리미엄 브래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해 나가는 것은 물론 링클 디미니쉬 전 라인에 대한 체계적인 스텝별 링클 케어를 중점적으로 강조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