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타입별 실속위주 구성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전병인)은 민족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최근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브랜드인 메소니에를 주력으로 멜 브랜드와 라디체, 상황, 남성용의 딘클라우 등의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메소니에 선물세트는 건성용 3종세트와 중복합성용 2종세트, 그리고 지복합성용 2종세트로 구성하고 각각 미니어처 소프너와 에멀젼을 내장하여 소비자의 피부타입에 따른 선택의 용이성과 함께 실속을 도모하고 있다.

메소니에는 대나무 추출수와 피토스테롤성분의 피부자극완화효과에 대해
특허출원된 고품격 브랜드로 외부 기관에 의한 피부안전성 테스트를 마친 제품이다.

또한 멜 브랜드는 건성용의 멜 기초 2종 기획세트와 중건성 및 복합성용의 멜 기초 3종 세트, 그리고 중건성 및 복합성용의 멜 기초 2종 기획세트를 마련하고 각각 건성용의 멜 기초 2종 기획세트에는 멜 청주 폼 클렌져를, 멜 기초 3종 기획세트에는 멜 청주 클렌징 크림과 청주 폼 클렌져를, 중건성 및 복합성의 멜 기초 2종 기획세트에는 멜 청주 폼클렌져 미니어처를 내장했다.

이밖에도 올 상반기 히트상품인 남성용 딘클라우 2종세트와 에션셜 리퀴드를 각각 선보이고 있으며, 상황버섯 추출물을 함유한 상황 2종세트와 3종세트, 그리고 라디체 3종세트와 2종세트에 미니어처를 내장해 선보이고 있다.

한편 최근 골드빛 도금칼라와 진주성분을 함유한 최고급 투웨이케이크인 '로얄 패밀리 프라임 투웨이 케이크'를 선보이고 추석 선물의 의미를 더할 수 있도록 했다.

나드리화장품은 최근 출시한 고품격 브랜드인 메소니에 선물세트를 주력으로 내장된 미니어처와 소비자의 편익을 도모한 피부타입별 세트구성으로 추석판촉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