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거리·볼거리·여드름 등 각종 정보 제공

도도화장품(대표 최규근)은 '에이클리닉클럽'제품 출시와 발맞춰 '1623 세대'를 위한 여드름 포탈 홈페이지(www.aclinicclub.com)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인터넷 마케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이클리닉클럽.컴'은 N세대를 타깃으로 하여 누구나 손쉽게 접근, 이용할 수 있는 사용자 위주의 홈페이지로서 친구, 동료, 가족들과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컨덴츠를 갖추고 있다.

또한 양방향 커뮤니티 구성을 통해 사용자의 의견이 바로바로 홈페이지에 반영되는 기법을 도입하였으며, 흥미로운 게임 등과 여러 종류의 프로모션 tool을 이용하여, 네티즌이 잠시 머물다 가는 홈페이지가 아닌 다양한 놀거리와 볼거리, 여드름에 대한 정보가 많은 홈페이지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우수 소비자 확보를 위해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는 본 홈페이지에는 에이클리닉클럽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전국의 전문점 약도와 전화전호가 기재되어 있어 제품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가 헤매지 않고 동제품 판매 전문점을 찾아가 구입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에이클리닉클럽 웹사이트에서는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로 무제한 샘플 배포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친구에게 샘플보내기' '우리학교 여드름 짱에게 제품 소개하기'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 홍보와 관련된 계속적인 이벤트로 네티즌을 찾아가고 있다.

'피부트러블이 없는 세상을 만들자'라는 케치프레이즈 아래 도도화장품이 새롭게 선보인 에이클리닉클럽은 올초 미국 IMS社로부터 독점 수입한 신원료 '엑시놀'로 처방한 신개념의 피부트러블 개선 화장품이다.

1623 세대를 위한 신개념 화장품 에이클리닉클럽은 문제성 피부를 위한 A라인과 모공케어를 위한 P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문의:080-549-5170)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