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부터 「한불화장품 LG카드 」 발급 및 서비스 개

8월부터 「한불화장품 LG카드 」 발급 및 서비스 개

8월부터「한불화장품 LG카드 」서비스가 시작된다.
최근 한불화장품은 관리본부장 김도영 이사와 LG캐피탈 윤관식 상무가 참석한 가운데 전략적 업무제휴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8월부터는 한불화장품과 LG캐피탈의 전략적 업무제휴에 따른 「한불화장품 LG카드 」를 발급해 서비스를 제공키로 합의했다.
따라서 이 카드는 신용 정보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20대와 30대 층의 남녀 고객을 타깃으로 한 레이디 카드와 2030카드 두 종류로 발급되며 가입회원에게는 한불화장품 방문판매 유통 제품 구입시 할부 수수료 인하(8월 6일 ∼ 10월 31일까지 구입고객은 무이자 3개월 할부)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 연회비 1년간 면제와 롯데백화점 상시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엘지정유 리터당 15월 할인 서비스, 전국 유명 놀이공원 무료입장, 성형보험(레이디 카드), 전자상거래 안심보험 (2030카드) 가입 등이다.
특히 방문판매 유통 조직을 통해 한불화장품 방문판매 제품을 「한불화장품 LG카드 」로 구입하는 고개들에게는 기본적이 할부수수료에 대한 인하율을 적용하며 오는 8월 6일부터 10월 31일까지는 「한불화장품 LG카드 」제휴 기념으로 무이자 할부 3개월 서비스도 제공되는 등 생활 속 작은 부분 하나까지도 세세하게 정보를 제공하며 카드사용에 따른 경제적 피드백을 제공한다.
한불화장품과 LG캐피탈의 전략적 업무제휴에 따른 「한불화장품 LG카드 」발급 및 서비스 제공은 한불화장품 고객들이 단순한 화장품 구매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한불화장품을 통한 다양한 생활 편의 서비스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라는 것에 보다 큰 가치가 있다고 한불화장품 측은 밝혔다.
또 한불화장품은 이번 업무제휴를 통한 「한불화장품 LG카드 」발급을 계기로 고객만족 경영 서비스의 질적 가치를 한단계 높이게 되었으며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불화장품과 LG캐피탈 시스템을 위한 정보공유와 소프트웨어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