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종 식물성분-아로마향 함유 웰빙 제품

나드리화장품

나드리화장품(박경수/www.nadri.com)의 대표 미용브랜드 레브론에서 9가지 식물성 활력 성분과 신선한 아로마 허브 향취가 심신의 피로를 풀어 주고 생기있는 바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웰빙 바디 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레브론 네츄럴 허니 바디케어 제품은 현재 큰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웰빙컨셉 제품으로 식물성 성분 함유로 피부 친화도가 높으며 끈적임 없이 오래 동안 유지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이를 위해 주요 성분들을 나노좀화한 초미립자로 구성했으며 따라서 피부에 빠르고 지속적으로 흡수 되어 부드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특히 로즈마리, 라벤더, 자스민 등의 9가지 식물성 활력 성분들이 깨끗하고 상쾌한 향기로 심신에 활력을 줄 뿐 아니라 진정, 수렴 등의 효과가 뛰어난 것이 큰 특징이다.


'레브론 네츄럴 허니 바디케어'의 주요 제품구성은 싱그러운 허브 식물 오일과 과일의 수액이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레브론 네츄럴 허니 바디 워시,밀크와 매혹적인 플로랄 향취의 레브론 네츄럴 허니 바디 퍼퓸으로 구성 되어 있다.


나드리화장품 관계자는 “레브론 네추럴 허니 바디케어 신제품이 싱그러운 봄을 맞아 섹시하고 건강한 바디 관리로 이성의 눈길을 잡아 끌기를 희망하는 이들이 반드시 갖추어야 할 필수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