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충전’, ‘일일신우일신’, ‘가화만사성’ 등

로제화장품

로제화장품(주)(대표이사 사장 임정빈)의 한방 브랜드인 십장생이 신기술 으뜸상 대상 수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기술으뜸상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해 혁신적인 기술과 품질력으로 기업가치를 높인 제품을 선정, 수상하는 제도로 최근 오리엔탈리즘에 따른 차별화 성공 품목으로서 십장생이 최근 출시되고 있는 한방 화장품의 리딩브랜드로써 시장 형성과 함께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에 따른 것과 함게 제품력을 인정 받은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3가지 테마로 진행되며 가정의 달 5월 감사의 선물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했으며 로제화장품의 홈페이지(www.rosee.co.kr)에 자세한 설명하고 있다.
우선 ‘활기충전’은 5월부터 10월까지 실시되며 십장생을 구매한 고객이 빈용기를 회사로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새 제품을 매월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일일신우일신’은 이달 31일까지 실시되며 홈페이지에서 퀴즈에 응모한 고객에게 십장생 3종 세트, 2종세트, 에센스 등을 추첨을 통하여 시상한다.
그리고 ‘가화만사성’은 오는 6월 30일까지 실시되며 십장생 케이스의 신기술 으뜸상 수상마크를 오려 엽서에 붙여 응모하면 추첨을 통하여 수안보 숙식권, 도자기 홈세트(54pcs), 십장생 3종세트, 한국도자기 모닝세트를 시상한다는 것.

한편 2003년도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신기술 으뜸상의 최고의 영예인 대상을 차지한 십장생은 최근 유행하는 오리엔탈리즘에 맞춰 5년간의 준비 끝에 2002년 10월에 출시된 제품이다. 십장생은 불로장생의 상징인 10가지 소재인 해, 구름, 산, 바위, 물, 학, 사슴, 거북, 소나무, 불로초를 형상화 하여 피부에 가장 적합한 한방 원료 10가지를 모아 십장생 복합체(SJS complex)를 개발, 특허를 출원(제 2001-31715호)한 제품이다. 또한 보톡스 메카니즘의 헥사펩타이드와 보습, 항염에 탁월한 자작나무 수액 등이 한방의 효능을 극대화하며 로제화장품의 다른 특허 기술인 마이크로캡슐기법(제133836호)을 적용하여 피부에 유효한 미용성분들이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