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기존 제조공법 탈피 품질 차별화
세 겹의 반죽 중에 가운데 부분의 반죽은 구별을 위해 핑크 색으로 만들고 위, 아래의 반죽은 노르스름하게 구워 미적 효과와 식육감을 더해 준다. 10대들을 주소비층으로 겨냥한 `꾸뜨'는 고소하고 담백한 베이컨과 치즈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제품의 한 가운데에는 선을 넣어 나누어 먹기 좋게 했다. 제품명 `꾸뜨'(Gout)는 맛과 풍미를 의미하는 불어이며 출시와 함께 인기 탈렌트 소유진이 나오는 코믹한 CF도 제작, 방영할 예정이다.
정용길 기자
ygjung@bos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