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에 삼성 DVD 콤보와 고급 홈 식기세트 증정

한국화장품

한국화장품㈜ 칼리는 이번 2002가을색조 제품인 Tea Blending을 출시하면서 다양한 상품들을 경품으로 내건 전문점주 대상 이벤트인 「패키지속의 DVD를 잡아라!」를 실시했다.

지난 8월말까지 응모접수를 통해 접수된 응모엽서 중 총 72명에게 경품을 지급한 이번 행사는 칼리 가을색조(리얼 컬러 립스틱 26/27호, 아이섀도 12호) 패키지 속의 응모엽서의 설문내용을 기재하여 전문점에서 특약점으로 응모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따라서 지난달 말 한국화장품 본사에서 시판사업부 조현예 이사와 서울 중구 특약점장 그리고 서울 뷰티클럽 전문점주가 함께 추첨에 참가했으며, 당첨자 72명중 칼리상 10명에게는 삼성 DVD 콤보를 행운상 62명에게는 고급 홈 식기세트를 증정했다.

한국 화장품은 이번 행사의 성공적 진행에 고무된 한국화장품㈜ 시판마케팅팀은 올 겨울 신색상 출시와 함께 색다른 포맷으로 겨울색조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며, 앞으로 특약점/전문점의 참여를 높이고 현장일선에서의 어려움이나 개선사항이 더욱 빠르게 개선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커뮤니케이션 창구들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이와 관련 칼리 브랜드 매니저 박연재 과장은 이번 행사에 대해 {이번 칼리 가을색조 패키지 이벤트는 2002년 칼리 가을 색조 출시를 기념하여, 판매활성화와 전문점주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행사 목적을 설명했다.
칼리 색조 담당 BM 이승희 씨는 {최근 잡지 등 매체에서 집계한 상반기 색조제품의 소비자 선호도 조사에서 칼리 리얼스킨 트윈케익과 컬러볼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이 1, 2위를 다투는 등 칼리가 기초뿐 아니라 색조에서도 인기브랜드로 다시 발돋움하고 있다}면서 {립스틱과 섀도 같은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도 최근 인기 조짐을 보이는 만큼 다양한 전문점 지원 이벤트와 차별화된 디스플레이 지원등을 통해 브랜드 육성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