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한방화장품 '십장생' 브랜드 출시

전문점과 직거래 방침…마일리지제 도입

 로제화장품(대표이사 임정빈)이 직판화장품 사업부를 발족하고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들어갔다.

 따라서 직판사업부는 자연 한방화장품 '십장생'브랜드를 출시하고 기존의 직판 개념이 아닌 로제화장품과 전문점간의 직접적인 거래의 사업 방식으로 최근 매출이 어려워지고 있는 전문점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는다는 계획이다.

 카운슬링 판매가 가능한 전문점을 한정 거래하는 '십장생' 브랜드는 철저한 지역안배로 유통질서를 확고히 할 예정이며, 앞으로 제품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노력을 펼쳐 나가기로 했다.

 우선 전문점에 대한 마일리지 제도 도입 운영 등 강한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동시에 철저한 가격 질서유지와 마진 보장을 하며 신뢰받는 브랜드로 육성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전문점에서 운영되는 로열티 프로그램은 소비자에게 확대하여 고정 구매 고객을 확보함과 동시에 주부생활교육 및 미용강좌 등 문화 이벤트를 준비,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할 계획이다

 그리고 현장 밀착 영업과 견본품, 인적 활용 극대화 등을 통하여 영업을 활성화시키는 동시에 제품의 희소성에 근거한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 최고급 명품임을 강조할 예정이다.

 한편 '십장생'은 상생, 활력, 공용 등 3개 라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라인 및 제품별 특징으로 상생(相生)라인은 십장생 복합체와 자작나무 수액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의 조(燥)한 현상으로부터 피부노화를 방지해 늘 싱그럽고 살아있는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 라인이다.

 활력(活力)라인은 피부 불균형에서 초래되는 피부 처짐, 모공 확대, 칙칙함 등을 정상적으로 환원시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해주고 공용(共用)라인은 십장생 복합체와 헥사펩타이드가 세월의 흔적을 실감하게 하는 미세선을 개선하여 항상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 시너지 효과의 영양라인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