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나레이션 통해 제조공정 설명

기업이미지 제고 차원에서 인터넷홈페이지(www.nongshim.com)안에 사이버공장견학관을 신설한다고 농심은 밝혔다.

농심이 인터넷홈페이지를 새단장하는 것은 변화화는 시대에 발맞춰 신뢰성있는 식품정보 및 기업정보의 제공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롭게 다가가기 위한 것으로 사이버공장견학관을 비롯해 라면짱, 기업소개, 상품소개, IR, 소비자지원, 채용 등이 중심을 이루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사이버공장견학관은 3차원 멀티미디어 켄텐츠를 이용한 온라인 가상견학시스템으로 사진을 이용한 제조공정, 입체영상, 애니메이션과 나레이션을 통한 제조공정 설명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공정별 퀴즈를 제공하여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제품전시관에서는 제품을 입체적으로 볼 수 있다.

이와함께 견학후기 작성을 하는 코너와 사이버 견학후 생산현장을 보고 싶어하는 네티즌들에게 실제 공장견학을 신청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그리고 라면짱은 라면을 매개체로 한 회원간 커뮤니티로 라면해부학, 라면집셋째딸, 나만의 라면비법, 그 집에 가면, 동호회 탐방, 테마기획, 스타데이트, 호기심박사, 라면짱 핫뉴스 등 라면미니아들이 알고 싶어하는 정보들로 구성했다.

또한 농심은 중학교 및 고등학교 1,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사이버모니터를 선발하여 제품 및 광고 등에 대한 설문조사 및 각종 아이디어를 얻기로 했다.

한편 홈페이지 새단장 오픈을 기념하기 위하여 오는 8일부터 31일까지 퀴즈정답자를 대상으로 MP3플레이어(1명), 학생용가방(2명), 라면 1상자(50명) 등을 제공하며 라면짱 우수게시자에게는 폴라로이드카메라(2명), 어머니찌개양념 1박스(12명)등을 제공한다는 계획을 세웠다.〈윤영진 기자〉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