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코스,피에르가르뎅 아로마 블랑 스팟

㈜ 유니코스,피에르가르뎅 아로마 블랑 스팟

㈜ 유니코스(대표이사: 박종현)는 화이트닝과 자외선 차단의 더블 기능성 제품인 피에르 가르뎅 아로마 블랑 스팟 (AROMA BLANC SPOT, 30ml) 을 출시했다.

피에르 가르뎅의 이 제품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성분이 기미, 주근깨등의 보기 싫은 피부의 흔적의 생성을 1차적으로 방어해 주고, 미백성분인 알부틴이 이미 생긴 피부의 잡티를 개선시켜 준다는 것이다.
또 유니코스는 피에르 가르뎅의 안티스트레스 화이트닝 제품 아로마 블랑라인에 아로마 블랑 스팟을 추가함으로써 탄탄한 기초라인을 구성하고, 여성들의 투명한 피부실현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그리고 피에르 가르뎅 아로마 블랑 스팟 (AROMA BLANC SPOT, 30ML)은 기능성 미백성분인알부틴을 MME기법으로 안정화시켜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하여 피부의 칙칙한 부위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SPF15 의 자외선 차단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화이트닝의 시너지 효과를 부여하며, 피부의 표면 및 피부 깊숙한 진피층을 토니스킨, 은행잎 추출물이 활성화시켜 윤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피부활성 기능도 가지고 있다.

마치현, 상백피, 인삼추출물이 피부에 이상적인 수분을 보유하도록 하고 각질층의 방어기능을 증가시켜 건강한 피부를 실현시키며, 피부의 천연보습인자와 유사한 꿀, 마치현추출물, 마카다미아 넛 오일등이 자외선으로 인해 부족해지기 쉬운 수분의 보유력을 증가시켜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따라서 피에르 가르뎅 아로마 블랑 스팟은 부분적인 기미, 얼룩 등으로부터 피부를 환하게 가꾸고자 하는 여성,자외선 차단으로 화이트닝의 시너지 효과를 원하는 여성, 칙칙한 피부로 고민인 여성, 화이트닝 효과의 극대화를 누리고자 하는 여성, 여름철 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간단하고도 효과적인 화이트닝 케어를 할 수 있다.

한편 유니코스의 브랜드 매니저 이지희씨는 {일조량이 증가하면서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되는 만큼 화이트닝 시장이 주도권을 잡을 것이며, 기미나 주근깨 등 국소부분에 사용하는 스팟 코렉터 제품의 수요가 크게 늘 것으로 보이며 이에 피에르 가르뎅에서 출시한 아로마 블랑 스팟은 화이트닝과 자외선 차단의 더블 기능성 제품으로 화이트닝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 개발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