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형태 미백 전문 프로그램 화장품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전병인)의 기술제휴 브랜드인 레오나르가 최근 선보인 'W.H 스페셜 프로그램'이 기능성 미백제품으로 식품의약품 안전청으로부터 승인받았다.

레오나르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선보인 W.H 스페셜 프로그램은 8주 관리 미백전문 프로그램 화장품으로서 8.22g 용량의 앰플형태 8개로 구성된 이 제품은 피부 미백을 위한 기능성 성분인 알부틴을 파우더 형태로 포집해 고농축 에센스와 함께 집중적인 관리로 피부 미백에 근본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또 미백 효능, 효과를 최대화하기 위해 알부틴을 안정화시킨 것이 또 다른 특징이며 빛이나 산소 등 외부환경에 노출되었을 때 기능성 미백 원료인 알부틴의 효능, 효과가 감소하는 것을 적극 고려해 알부틴을 파우더형태로 포집한 밀폐용기를 사용해 최대한의 안정화로 미백의 효능, 효과를 증진시킬 수 있도록 했다.

나드리화장품은 5주간 자체 임상실험을 통해 레오나르 W.H 스페셜 프로그램 제품을 도포했을 경우 약 60%의 미백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쓸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기능성 인증을 계기로 레오나르는 미백 에센스, 미백 크림, 미백 프로그램 화장품의 차별화된 기능성 미백라인을 구축하고 우수한 제품력과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함으로서 브랜드의 고품격 이미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