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사회봉사 이벤트 ?

최근 한국화장품㈜(대표 김두환)은 연말 연시를 맞아 들뜬 분위기 속에서 상대적으로 더욱 쓸쓸함과 외로움을 느끼게 되는 국내거주 조선족 동포들을 위한 사랑의 메이크업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미용강좌와 1:1메이크업 서비스와 마사지 서비스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150여명의 조선족 교인들이 행사에 참여했다는 것이다. 또 행사 마지막에는 교인들과 윷놀이를 통해 조선족과 한국화장품(주) 직원들이 하나가 되는 레크레이션 시간을 갖기도 하였으며, 준비해간 화장품 선물세트를 이들에게 전달했다.

이와 관련 홍보팀의 송진영 과장은 『이번 행사는 순수하게 기업의 사회봉사 차원으로 계획된 행사로 조선족 동포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실시하게 되었다』면서, 행사결과에 대해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숫자는 아니지만 행사에 참여한 조선족들이 한국화장품의 긍정적인 기업 이미지를 갖게 된 것 같아 한편으로 매우 뿌듯하다.』고 말했다.

한국화장품㈜은 행사의 규모가 비록 작지만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수행하는 기회가 됨과 동시에, 모두가 함께 어울려 사는 공동체 사회를 꿈꾸는 기업이미지를 정착시킬 수 있는 계기도 된다고 보고 사회봉사활동을 통하여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서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