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당 퓨어 릴리프 T존 클리어세트 출시

더나드리(대표 임재수) 베르당(www.verdun.co.kr)에서 T존(코 주변) 집중트리트먼트 개념의 스페셜 세트를 출시해 화제다.

새로나온 ‘베르당 퓨어 릴리프 T존 클리어 세트’<사진>는 클렌징과 피지조절로 이루어진 2단계 토탈케어 제품으로 특화된 스팟전용 제품이 단순히 피지조절 뿐 아니라 T존 부위에 잘 생기는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까지 집중 제거할 수 있도록 해 다른 각질이나 피지조절 제품보다 우월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T존 관리를 위한 첫단계인 ‘베르당 딥 클리어 젤’은 올리오 오일과 미세 호호바 오일 캡슐이 마사지를 할 수 있도록 터져나와 T존 부위의 하얀 각질을 벗겨내고, 블랙헤드와 화이트 헤드를 녹여주어 피부 깊이까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주기 때문에 한결 깨끗한 피부상태를 만드는데 적합하다.

또한 모공과 피지조절을 위한 ‘베르당T존 컨트롤 세럼’으로 실크처럼 매끄럽고 산뜻한 피부를 가꾸어 주는데 주성분인 피토-시너지 매트성분이 피부수렴 및 모공 타이트닝 효과가 우수해 촘촘한 모공을 실현시키고, 뛰어난 피지조절 능력으로 건조하지 않으면서 매끈한 T존을 완성시킨다.

유동민 베르당 브랜드 매니저는 “요즘처럼 기온차가 크고, 습도가 적은 날씨에는 피부균형이 급격히 깨져 건조하면서도 T존 부위만 번들거리는 현상이 심해지기 마련”이라며 “ 이번 베르당 신제품은 T존이라는 특별부위에 맞춰 이상적인 피부를 실현할 수 있도록 T존 관리를 집중적으로 조명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더나드리는 화장품전문점 등 판매 현장에 테스터를 지급해 소비자 사용기회를 확대하는 동시에 POP와 전단 배포 등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키워드

#나드리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