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분기 VOI대리점장 세미나 실시
이 날 세미나에는 전국 VOI 대리점장 50여명과 현대화장품 김상회 회장, 김영재 사장, 김영돈 전무이사 등 회사측 임직원이 함께한 가운데 약 5시간동안 진행되어 주로 올해의 영업활동을 리뷰하고 2002년도 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정책을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김상회 회장은 인사말에서 “올 한 해동안 VOI브랜드의 영업을 위해 애써준 여러 대리점장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VOI 대리점의 열성적인 영업활동에 힘입어 VOI 브랜드가 현대화장품 매출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효자브랜드가 되었다”며 대리점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어 현대화장품 VOI영업팀장 방호식 차장의 진행으로 발표된 2001년 현대화장품 매출실적은 12월 추정실적 포함하여 전년 대비 8%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특히 VOI브랜드의 매출이 크게 늘어나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2002년도 매출목표는 올해보다 20% 신장된 금액으로 정하고 “미용시장에서 VOI가 이미 우수한 품질의 헤어케어 브랜드로 인정받은 만큼 내년에는 월등한 제품력을 갖춰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타사와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광고·홍보전략으로 매출목표를 기필코 달성하겠다”며 확고한 영업의지를 밝혔다.
의학신문
bosa@bos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