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복상무 직방판 총괄 상무!김무림이사 방판사업 이

이중락,김덕근씨 표창...목표 초과달성 성과급 지급

한국화장품(주)은 최근 열린 12월 정기조회를 통해, 조직개편에 따른 임원급 인사발령 공표와 사내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실시했다.
조직개편에 따른 임원급 인사발령은 직판, 방판의 사업규모의 확장으로 인한 효율적인 조직관리를 위해 종전의 직,방판을 총괄하는 사업본부장 산하에 직판 마케팅팀ㆍ영업팀과 방판 마케팅팀ㆍ영업팀이 있던 편제를 직,방판 상무 산하의 직판 사업본부장과 방판 사업본부장 체제로 개편했다.
12월 1일부로 단행된 이번 인사발령을 통해,직,방판사업본부장 이인복 상무이사는 직,방판상무로, 직판영업팀장 임헌영 부장은 이사대우 직판사업본부장으로,계열사 ㈜유니코스 김무림 영업이사는 이사대우 방판사업본부장으로 각각 임명했다.
영업목표 초과달성과 디자인대상 수상에 따른 유공표창 시상직판영업팀 이중락 강북영업부팀장과 디자인팀 김덕근 선임 디자이너에겐 각각 유공표창이 수여됐다.
이중락 부팀장은 조직확보율 및 월 매출액 성장율에서 1,200%의 높은 성장을 보인 탁월한 영업실적 성과를, 김덕근 선임디자이너는 제 5회 한국산업디자인상 2001에서 「프레나」가 화장품업계에서 유일하게 대상을 수상, 디자인부분의 대외위상과 소비자 선호도를 한차원 끌어올렸다는 점을 인정받아 이번 유공표창의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한편 이날 정기조회에서 김두환 한국화장품 대표는 2001년 경영목표의 초과달성에 대한 특별 성과급으로 종전보다 50%가 추가된 200%의 연말상여금을 지급키로 했다는 소식을 깜짝 발표해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발표된 상여금 지급결정은 화장품 업계 최고의 전년도 대비 매출액 성장세를 보이며 적자에서 흑자로 돌아선 한국화장품의 실적 호전에 대한 보상차원에서 전격적으로 결정되었다.
내년으로 창사 40주년을 맞이하는 한국화장품(주)은 12월 한달을 2002년의 더 큰 도약을 준비하는 한달로 삼아 2001년의 성장세가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영업을 비롯한 핵심부문에 모든역량을 총동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