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탈모 예방하는 시크리티스 온라인 판매 중

▲ 나드리 시크리티스
나드리 시크리티스
더나드리(www.thenadree.com 대표 한태수)가 여성 탈모예방을 위한 두피 솔루션 ‘시크리티스(Secretipss)’ 브랜드를 런칭했다.

시크리티스는 두피 솔루션 패키지로 클렌져 액, 스칼프 마스크, 에센셜 토닉의 3종 세트로 구성됐으며, 온라인 쇼핑몰(G-마켓, 엠플, GS이샾)을 통해 판매되며, 두피관리전문점도 8월말 오픈될 예정이다.

‘시크리티스’는 ‘비밀스런’ 의미의 ‘secret’에 ‘tip(힌트를 주다)’이 결합된 여성 탈모 방지에 적합한 여성용 두피관리 전용 브랜드로 퍼머, 염색으로 인한 두피 스트레스와 모발손상,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 불균형과 출산후 탈모 관리에 적합하다.

특히 약쑥, 감초, 인삼 추출물 등 여성에게 유용한 오리엔트 허브 추출물 복합제 ‘헤드스파 CX.’와 비오틴, 초산토코페롤등의 성분을 함유한 의약외품이다.

또한 제품용기에 특수 실리콘 캡을 사용하여 캡을 오픈한 후 별도로 열고 닫는 불편함이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시각 장애우들을 위해 용기 하단에 점자를 표기하여 사용의 편이성을 높인점도 특징이다.

‘시크리티스’ 김묘영 BM 은 “여성탈모는 두피 건강 상태에 따라 진행되는 경우가 많아 관리를 통해 어느 정도의 예방이 가능하다”면서 ‘시크리티스’는 ‘헤드스파’의 개념을 도입, 스트레스와 공해로 지친 두피에 건강한 휴식을 제공하며, 이에 따른 두피 케어로 탈모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나드리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