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화장품(대표 민신홍)은 최근 홈페이지(href="http://www.lamy.co.kr">www.lamy.co.kr)를 새로이 단장, 급변하는 인터넷 소비자들의 욕구와
증가추세에 맞춰 새롭게 오픈했다.

새 홈페이지는 회원
확보 및 참여율 증대를 통한 제품 홍보에 주력하기 위한 컨셉으로 진행, 새롭게 인터넷 소비자들을 찾고 있는 홈페이지에는 라미화장품 '지오'
브랜드 위주의 제품소개를 비롯, 새롭게 업데이트한 회원관리 프로그램과 홈페이지 방문객들에게 방문횟수에 따른 기존의 포인트 상품제도를 개선하여 더
많은 회원확보와 철저한 관리를 통해 홈페이지 및 지오 브랜드의 홍보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 방문 회원에게 우수한 제품을 추천하고
제품경매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의 관심을 유도하는 새로운 프로그램과 지오 제품에 대한 퀴즈 및 사용소감 작성을 통한 선물전달 이벤트를 실시하여
인터넷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과 관련 라미화장품은 “인터넷 홈페이지에 계속적인 프로그램 업데이트와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실시를 통해 재 방문효과와
기존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홈페이지의 활성화로 기업이미지와 제품 소개에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