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애경 'B&F', m-Net과 공동 프로모션 실시뮤직비디오 페스티벌 통한 광고효과 기대
애경산업(대표 안용찬)은 모공전문 화장품 [B&F]의 홍보 전략으로 국내 유일의 뮤직비디오 시상행사인 m-Net 뮤직비디오 페스티벌과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1월 23일 리틀엔젤레스 회관에서 개최되는 [m-net 뮤직비디오 페스티벌]은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행사로 뮤직비디오만을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으로 영화보다 뮤직비디오와 CF를 선호하는 젊은 층에게 지명도가 높은 행사.

m-net 사이트(www.mnet27.com)에 배너 광고를 진행하고 뮤직비디오 페스티벌 투표에 참여하는 40만 네티즌을 대상으로 직접적인 홍보를 위해 뮤직비디오 페스티발 후보작을 클릭 하는 순간 모공타이트 에센스 광고가 나타나 뮤직비디오 시작 전에 방영되는 방식으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m-net에서 새롭게 개설한 CD몰에서 음반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B&F 딥클렌징 폼, 아쿠아팩, 모공타이트 에센스가 내장된 [Recelderm 503 샘플]을 증정해 품질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한편 애경산업은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 실시하는 마케팅을 전개할 방침이다.

김준한 기자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