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강의, 분임 토의 등 실시

간부사원 100여명 참석, 경주 교육문화회관
라미화장품(대표 민신홍) 직판사업부는 최근 이틀에 걸쳐 경주에 위치한 교육문화회관에서 조직력 강화와 영업 활성화를 위한 국장급 이상 간부사원 워크숍을 가졌다.

전국 직판사업처 본부장, 처장 등 국장급 이상 간부사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는 3사분기 매출실적에 따른 시상과 국장 위촉을 함께 실시, 직판사업부 간부사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번 3사분기 매출실적에 따른 시상식은 창원 사업처의 조소선 국장을 비롯한 36명의 국장급 간부사원들이 시상대에 올라, 라미화장품 직판사업부의 초고속 성장을 실감케 했다.

짧은 일정 속에서 진행된 이번 워크숍에서는 우광식 경영학 박사의 [시장변화에 따른 생존 전략]이라는 주제로 마련된 2시간 여의 강의와 분임 토의시간을 가지고 각 유형에 따른 BM(Beauty Manager)의 모집과 육성방안에 대한 토론을 통해 영업력 강화와 실천방안을 각자 제시하며 자기반성과 계발의 시간을 가졌다.

라미화장품 직판사업부는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성장으로 라미화장품 매출증대의 효자역할을 톡톡히 해오고 있으며 계속적인 교육 및 워크숍을 통해 지속적인 발전과 영업력을 강화, 2001년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한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