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사업본부·LPS사업본부 통합…글로벌 프로젝트 전담팀 구성

드림씨아이에스 (공동대표 정종태,유수현 www.dreamcis.com) 는 사업본부 통합 및 글로벌 프로젝트 수주 확대를 위한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기존 임상사업본부와 LPS사업본부를 통합해 PM(Project Management)사업본부와 CO(Clinical Operation)사업본부로 개편했으며, Global Project팀을 신설했다.

드림씨아이에스는 이번 조직 개편을 통하여 고객인 의뢰사의 요구사항을 효과적으로 반영하여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프로젝트 매니저 (Project Manager)의 지속적 확보 및 내부 육성을 통해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역량을 강화, 고도의 전문성을 가진 프로젝트 관리로 임상시험 품질을 향상시키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드림씨아이에스에서는 중국 유수의 제약사와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는 타이거메드와 협력해 다수의 글로벌 임상시험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글로벌 프로젝트 전담 팀을 구성했다.

정종태∙유수현 대표이사는 "이번 조직개편은 갈수록 심화되는 업계 내 경쟁 속에서 우위를 점유하기 위한 조직쇄신의 일환이며, 조직개편과 글로벌과제 수주를 통해 한 단계 도약의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