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기업 오딧세이네일시스템 에듀케이터 선발

동신대학교 뷰티미용학과 김희라 학생이 국제 미용대회에서 개인전과 단체전에서 3종목 수상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 동신대학교 김희라
김희라씨(22)는 한국을 비롯해 20개국 550여 명이 출전한 이번 국제대회에서 디비전1부문 개인 종목인 그랩백 네일아트 종목 2위, 살롱 쏙오프 젤 매니큐어 종목 5위, 팀릴레이 종목인 팁 오버레이 프렌치 종목 1위를 수상했다.

또한 김희라씨는 미국에 본사가 두고 6개국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오딧세이네일시스템의 신입 에듀케이터로 선발돼 주목되고 있다.

오딧세이네일시스템 에듀케이터는 전국에서 10명만 선발된 최고 기술 교육자로서 앞으로 각종 세미나에 참석해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전수 교육을 담당하게 된다.

김씨는 이번 에듀케이터 선발뿐만 아니라 지난달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개최된 국제 네일아트 페스티벌인 제9회 글로벌 네일컵대회에서도 4개 종목에 출전해 3종목을 수상한 실력파다.

특히 현재까지 김씨가 취득한 자격증 종류만 해도 미용사, 피부미용사 국가자격증, 기사, 산업기사를 포함해 10여 개에 달한다.

오는 27일 졸업하는 김씨는 “앞으로 대학원에 진학해 공부를 계속하고 오딧세이네일시스템 에듀케이터 활동과 학원 강사 활동을 통해 우리나라 미용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