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밝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남성용 시트타입 마스크

▲ 태평양 '미래파'에센스 마스크
미래파 에센스 마스크는 정향 추출물과 IVY 추출물, 알부틴 등의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남성용 마스크 팩이다.

㈜태평양(사장 徐慶培)이 스트레스 받고 피로에 지친 남성 피부를 밝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시트 타입 마스크 ‘미래파 에센스 마스크’를 새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남성 제품으로는 드물게 시트타입으로 되어 있어 사용이 간편할 뿐 아니라, 피부 상태나 원하는 효과에 따라 차갑게 혹은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해양심층수의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수분이 부족한 남성들의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로 전환해 준다.

이와 함께 정향 추출물과 IVY 추출물, 알부틴 등의 성분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꾸어 준다고 한다.

아울러 짧은 시간 동안 피부에 영양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주기 때문에 출장이나 장시간의 야외활동 등으로 피부가 극도로 지쳤을 때, 또는 중요한 미팅을 앞둔 전날 사용하면 보다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세안한 후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다음 입과 두 눈 부문을 제외한 얼굴 전체에 시트를 붙혀 사용한다.

10~15분이 지난 후 시트를 제거하고, 남아 있는 영양 성분이 모두 흡수되도록 손가락으로 가볍게 두드려준다.

키워드

#태평양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