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왁스성분이 가루날림이나 눈밑 번짐 현상 방지

▲ '엔시아' 클리어 마스카라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박찬원) 시판 대표 브랜드 ‘엔시아’ 메이크업 라인에 컬링, 볼륨, 롱래쉬 기능을 강화한 ‘엔시아 클리어 컬링 마스카라’가 추가된다.


코리아나화장품은 한국 여성의 눈썹 균형을 맞춘 ‘엔시아 클리어 컬링 마스카라’를 새로 내놓고 시판에 들어갔다.


이 제품은 깨끗하게 발리면 속눈썹 볼륨감이 떨어지고 볼륨감이 우수하면 롱래쉬가 아쉬운 기존 마스카라의 단점을 보완해 투명하면서도 선명한 눈매 연출을 지원하는 점이 특징이다.


때문에 속눈썹 숱이 적고 짧아 처지기 쉬운 한국여성들의 속눈썹에도 깨끗하게 발리면서 컬링력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풍성한 볼륨감을 주기 때문에 매력적인 눈가 표현에 적합하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컬링에 알맞은 모양과 한국여성의 눈 크기에 맞취 제작된 사이즈의 브러쉬로 누구나 쉽게 마스카라를 사용할 수 있으며, 속이 비어있는 할로우 브러쉬를 사용할 경우 내용물이 균일하게 발라져 가벼운 사용감을 준다고 한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한국 여성들이 마스카라를 꺼리는 이유 중 하나가 눈가 자극 때문인데 이 제품의 경우 식물성 왁스성분을 사용했기 때문에 가루날림이나 눈밑 번짐 현상이 거의 없어 깔끔하고 또렷한 눈매를 장시간 유지 시켜준다”고 말했다.


‘트루 블랙’ 색상에 8ml 용량인 이제품 한개 당 가격은 18,000원 선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