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 바디퍼퓸,하이드로 비타 3종 세트로 구성

▲ 칼리 하이드로 3종 기획세트

20대 초,중반을 타겟으로 하고 있는 칼리(CaLLI)에서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수분 컨셉의 하이드로 비타와 바디 퍼퓸을 역매 품목으로 정하고 특별 기획세트를 내놓았다.


칼리 기획세트는 대학신입생등 20대 초반의 연인,자녀들에게 실속 있는 선물로 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칼리 바디퍼퓸 기획세트는 쿨 프레시와 러브플라워 단품 각각에 신제품 마일드 바디클렌저를 함께 내장하여 2종 바디 세트를 구성하고, 추가로 샤워퍼프를 내장힌 바디 스페셜 2종세트를 묶어 선보인다.


이번 기획세트에서 새로 출시된 마일드 바디클렌저는 아로마 향이 가득하며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특징이다. 특별 내장품인 샤워퍼프는 마시마로 캐릭터가 수놓아져 있는 거품 타월로 20대 젊은 여성들의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칼리 하이드로 비타 3종 기획세트는 하이드로 비타 토너, 에멀션, 크림으로 구성됐는데 '라임추출물'과 '시스타시아'가 피부에 미치는 효과적인 영향으로 인해 피부를 보다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피부감성개념'을 도입한 화장품이라고 한다.


한국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기획세트의 경우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패턴 변화를 감안해 경제적 부담이 적은 실속형 세트 중심으로 구성했다고 밝히고 역매 품목의 판매활성화를 추진해 향후 리딩 브랜드 자리매김 시킬 방침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한국화장품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