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컬러 포커스 4빨레트' 발매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의상에 따라 색상을 골라 쓸 수 있는 아이새도우는 없을까?

랑콤에서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가지 색깔을 골라 쓸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새도우가 나왔다.

'컬러 포커스 4빨레트'는 빨레트형 아이새도우로 베이스로 삼을 수 있는 흐린 색상부터 포인트로 쓸 수 있는 다양한 매치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랑콤에서 최근 3년간 선보였던 5번의 사계절 메이크업 컬렉션에서 소개됐던 모노 아이새도우의 베스트 색상만을 한데 모아 각 컬러당 4가지 색깔이 하나의 빨레뜨에 담아 출시 된 것이다.

랑콤에서 선보인 4색 아이새도우 빨레트 ‘컬러 포커스 4 빨레트’는 시즌을 초월하는 다채로운 컬러와 섬세한 질감을 특징으로 한다.

5종류로 선보이는 이번 신상품은 랑콤의 메이크업 크리에이터 프레드 파우지아가 소개한 시즌 룩의 베스트 아이새도우 색상을 모아 시즌별로 한 제품안에 담겨있다.

특히 눈꺼풀 전체에 제품을 바르기 위한 블렌딩 브러쉬와 어두운톤의 정확하고 섬세한 표현을 위한 포인트 브러쉬가 함께 내장된 점도 이채롭다.

랑콤 컬러 포커스 4 빨레트는 소프트한 베이지 룩,신비로운 느낌의 퍼플 룩,로맨틱한 핑크 룩,도시적인 페미닌 느낌의 브라운 룩,다채로운 컬러의 레인보우 룩등 5가지 종류가 있다.

컬러 포커스 4 빨레트는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56,000원 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