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아,퓨어컬러 아애새도,립스틱으로 구성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박찬원)은 올겨울 엔시아 메이크업 패턴명을 파리지엔 퍼플(Parisien Purple)로 정하고, ‘파리지엔 퍼플’과 ‘레드 매직’의 2가지 메이크업 패턴을 제시했다.


이번 엔시아 겨울 메이크업은 펄이 가미된 아이섀도와 퍼플과 레드 계열의 립스틱으로 강렬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여성스러운 신비감을 연출할 수 있다.


첫번째 패턴인 파리지엔 퍼플은 강한 퍼플 빛 눈매에 부드러운 모브 컬러의 입술로 당당하고 세련된 파리지엔을 상징하고 있다.


코리아나 이런 컨셥을 위한 메니크업 제품으로 ‘엔시아 퓨어 컬러 아이새도 12호’를 내놨다.


엔시아 아이새도는 펄 엘로우,펄골드,파리지엔 블루,퍼플로 구성됐는데 가루 날림이나 뭉침이 없고,깔끔하면서도 피부 굴곡에 따라 얼룩 없는 균일한 화장막을 형성하여 하루종일 자신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이밖에도 녹구,백년초 등의 식물 추출물 성분을 함유하여 민감한 눈가 피부에 부담을 덜어 줘 편안하게 사용할 수있다.


두번째 패턴인 레드 매직은 순수함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신비스런 여성의 이미지를 담고 있다.


레드 매직 메이크업 제안과 함께 코리아나에서 내놓은 제품이 바로 ‘엔시아 퓨어 컬러 립스틱’이다.


엔시아 립스틱은 멀티 비타민 성분을 함유하여 입술을 생기있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며 FS (fluoro & silicone )System이 주는 보습 효과로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며 사용감이 가볍고 끈적임이 없으며 선명한 색상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특허출원 중인 녹두추출물과 아마씨 성분이 입술을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 주며 식물추출물 성분이 시간이 흘러도 촉촉한 입술로 지켜준다.

▲ 엔시아 겨울메이크업라인
코리아나화장품은 파리지엔 퍼플을 테마로 하는 겨울 메이크업 라인은 내놓고 여심잡기에 들어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