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틴 아이새도우와 4가지색상의 아쿠아립스틱으로 구성

LG생활건강 (대표이사 최석원) 라끄베르에서 겨울 메이크업 패턴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겨울 메이크업 제품은 반짝이고 눈부신 겨울 메이크업을 위한 섀틴 아이섀도와 4가지 색상의 아쿠아 립스틱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턴 3에서는 ‘12월의 아름다운 dining’ 을 테마로 즐겁고 행복한 파티의 주인공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빛의 각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홀로그램 펄을 이용한 섀틴 아이섀도 WN 15호는 스타 골드,스타 퍼플, 스타 핑크, 스타 그레이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사하면서도 세련된 색상으로 보다 선명하고 반짝이는 눈매를 만들어주며, 스타 그레이 색상은 누구나 쉽게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 파티에 나갈 때는 골드, 퍼플,핑크 등 화사한 색상의 펄 아이섀도로 반짝이는 느낌을 낼 것을 추천한다.

아쿠아 립스틱 펄핑크(R 153)는 골드 펄 코팅으로 입술에서 반짝임을 연출하여 파티에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글로시한 입술 표현을 위한 아쿠아 립스틱(글로스 타입)은 글로스와인,글로스 오렌지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부드럽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빛처럼 반짝이는 글로스 효과와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색채로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한다. 또한, 올리브 오일이 함유되어 거칠어지기 쉬운 입술을 겨울철에도 항상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퓨리즘 앰버(BE 420) 홀로그램 펄이 함유되어 빛의 각도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준다.

얼굴에 파운데이션을 꼼꼼히 펴발라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정리한 뒤 눈과 입술을 모두 펄이 든 핑크색으로 마무리하면 누구나 어떤 파티에도 잘 어울리는 화사한 겨울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 라크베르 메이크업 라인
LG생활건강은 새틴 아이새도우와 골드,퍼플,핑크 등 화려한 색상의 펄 색상으로 구성된 겨울 메이크업 라인을 내놓았다

키워드

#LG #라크베르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