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 cafe 온라인 설문조사서 1위 선정

엔프라니(www.enprami.com)가 네티즌들로부터 가장 다니고 싶어하는 화장품회사로 선택됐다.

 엔프라니는 인터넷 Daum Cafe '화장품회사에 다니고 싶어요'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가장 다니고 싶은 화장품 화사로 선정됐다고 20일 발표했다.

 화장품 회사에 다니거나 화장품 회사에 다니고 싶은 사람들의 온라인 모임인 화장품 회사에 다니고 싶어요(http://cafe.daum.net/hugo1103, 이하 화회다)는 포털 사이트 Daum에서 화장품회사 관련 가장 많은 회원수(2,100여명)를 보유하고 있는 Cafe라고 엔프라니측은 밝혔다.

 엔프라니는 지난 2월 JOBLINK에서 발표한 상반기 입사 경쟁에서도 250대 1의 경쟁률을 보이면서 취업 준비자들의 관심 대상으로 부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화회다' Cafe 시삽 이광남씨는 "엔프라니는 장업계에서 보기드문 빠른 성장을 하고 있는 회사라며, 엔프라니 브랜드로 형성되어있는 고급스럽고 지적인 이미지는 취업 준비자들에게 충분한 호감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광남씨는 또 "삼성그룹의 선진화된 기업문화와 마케팅력, 광고 등의 경쟁력또한 가장 다니고 싶은 화장품 회사 1위로 뽑힌 이유"라고 덧붙였다.

 화회다는 엔프라니 애비뉴측에 정기모임을 제안하고 엔프라니의 연혁, 기업문화, 비전 등의 엔프라니 바로알기에 나서는 한편, 카페 회원들 중 화장품 회사 입사를 위해 준비중인 회원들을 위한 엔프라니 인재상 및 엔프라니 입사 성공사례에 대한 정보공유도 요청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엔프라니 관계자는 "화회다와 오는 23일 모임을 갖고 구체적인 지원방안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