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가 있는 파티 플라워 전시회 개최

앤프라니 플라워전시회
엔프라니 애비뉴(www.enprani.com)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뷰티와 문화가 어우러진 복합 컨셥몰로 알려진 '엔프라니 애비뉴'에서 오는 8월2일까지 열리는 '파티플라워 칼리스와 함께 하는 꽃의 향연'이 그것.

 칼리스전은 엔프라니 애비뉴가 우수한 작품을 소지하고도 전시공간을 마련하지 못하고 있는 실험문화인들의 공간개방을 위해 마련된 행사라고 엔프라니측은 밝혔다.

 이번 칼리스전은 실험문화인을 위한 세 번째 전시회로 최근 부각되고 있는 플로리스트들에 의한 파티 플라워의 영역을 보다 전문화하고 활성화시키자는 취지에서 선정됐다.

 엔프라니 애비뉴에서는 이와함께 여름 휴가철을 맞아 무더위를 날려버릴 만한 호러무비들을 한데 모아 오는 8월1일까지 상영할 예정이다.

 엔프라니 애비뉴의 실험문화인 전시는 역량있는 신인문화 예술인들을 발굴하고자 만들어진 후원프로그램인데 장르는 현대미술, 사진, 공예, 패션 등 다양한 영역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청담동 갤러리아 맞은편에 위치한 '엔프라니 애비뉴'는 연중 문화행사 개최와 Training Center의 다양한 뷰티 교육프로그램과 함께, 화장품전문점주들을 대상으로 클럽을 구성해 화장품전문점 경영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이밖에 고객 대상 메이크업 스쿨은 물론 에스테틱 센터를 두고 피부관리실도 운영하고 있다.

 엔프라니측은 '엔프라니 애비뉴'를 교육, 문화, 뷰티가 상존하는 멀티이미지센터로 활성화해 제품과 이미지홍보에 적극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