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텐시브 화이트 퍼스트' 독특한 컨셉·제품력 어필

애경 마리끌레르의 인텐시브 화이트 퍼스트가 독특한 컨셉(필링과 화이트닝의 듀오시스템)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2003년 경향신문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올해 '신선한 변신'으로 슬로건과 브랜드 컨셉을 재정비하고 모델을 한채영으로 교체한 후 지난 4월 첫선을 보인 '마리끌레르 인텐시브 화이트 퍼스트'는 경향신문 히트상품에 선정됨으로써 소비자들로부터 탁월한 제품력을 다시한번 인정받게 됐다.

 마리끌레르 인텐시브 화이트 퍼스트의 히트상품 선정은 화이트 퍼스트 콤플렉스라는 신성분을 사용해 집중적인 미백효과를 실현하는 제품력과 소비자 Needs에 맞는 듀오시스템 화이트닝 프로그램이 가장 큰 역할을 했다는 분석이다.

 마리끌레르 인텐시브 화이트 퍼스트는 경향신문 히트상품에 선정됨으로써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한편, 마리끌레르 인텐시브 화이트 퍼스트는 1단계 필링 젤과 2단계 에센스로 구성됐다.화이트 퍼스트 필링 젤은 마이크로 크리스탈 캡슐에 의한 필링효과로 피부 겉과 속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해 피부표면을 매끄럽고 투명하게 만든다. 이어 2단계에서 사용할 화이트 퍼스트 에센스는 화이트닝 작용을 보다 효율적으로 높여준다. 특히 신성분인 화이트 퍼스트 콤플렉스가 집중적인 미백효과를 실현하여 듀오 시스템의 2단계 미백효과를 실현해주는 화이트닝 프로그램이다.

 제품별로 화이트 퍼스트 필링젤은 피부표면의 노폐물을 맑게 제거해주는 Native Esence 성분과 피부 칙칙함의 원인을 해결하는 마이크로 크리스탈 캡슐의 더블 정화 시스템이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멜라닌 캐치 엔자임의 함유로 다음단계에 작용할 화이트닝 에센스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화이트 퍼스트 에센스는 7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미백 생약성분과 효모 추출물의 복합체인 화이트 퍼스트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가 칙칙해지지 않게 도와주고, 스위스 고산지대의 허브추출물과 알부틴 성분이 피부 얼룩을 개선시켜 밝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효모 추출물과 비피더스 엑기스로 구성된 성분이 유해환경과 유해산소를 차단해주며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