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고객 초청 '여름철 피부관리' 강좌 실시

한국화장품 고객 피부관리강좌
경기침체와 소비심리 위축이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를 탈출하려는 판촉마케팅이 다양하게 시도되고 있다.

 한국화장품(대표 김두환)은 기업은행과의 공동마케팅을 통해 지점별 순회 미용강좌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기업은행 내 VIP고객을 대상으로 여름철 피부관리 및 섬머 메니크업과 최신 유행 트랜드 등 뷰티 지원 프로그램 중심으로 진행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지난 22일부터 시작된 이번행사는 8월 11일 종암동 지점, 12일 시흥동·문래동 지점, 8. 13일 반포·개봉북지점등 총 7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금융권과 화장품 이라는 색다른 업종의 공동마케팅 전개라는 점에서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한국화장품측은 밝혔다.

 한국화장품 관계자는 "기업들이 고객만족을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하면서도 쓸데없는 부분에 투자를 많이 했는데 이번 기업은행 프로그램에서는 고객들이 원하는 실속있는 프로그램을 찾아 조인트해 줌으로써 대다수 참가자들이 유익해 했다" 며 이번 이벤트의 의미를 설명했다.

 한국화장품은 앞으로도 소비자 요구에 부응하는 화장품 개발과 함께 고정관념을 깨는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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