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인 눈매연출 위한 메이크업 필수품

▲ 캐시캣 젤 아이라이너
LG생활건강 화장품사업부는 겨울 메이크업의 필수품 캐시캣 젤 아이라이너를 새롭게 선보였다
때로는 볼륨감있게,때로는 내추럴한 눈매연출로 아이새도우 만으로는 부족한 매혹적인 눈화장에 임팩트를 더해주는 메이크업 제품은 없을까?


이런 아이 메이크업에 적합한 제품이 LG생활건강 화장품 사업부에서 나왔다.


LG생활건강 (대표이사 최석원) 색조 전문브랜드 캐시캣에서는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젤 아이라이너'를 선보인다.


캐시캣 젤 아이라이너는 눈매를 보다 또렷하게 커다랗고 생기 있게 연출해 주는 메이크업의 필수품이다.


특히 아이라이너는 아이섀도우만으로 부족한 아이 메이크업에 확실한 임팩트를 더해주는 역할을 한다.


캐시캣의 젤 아이라이너는 젤 타입으로 구성, 속눈썹 사이사이를 자극 없이 매끄럽게 메꿀 수 있어 선명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이밖에도 굵은 라인의 글래머러스한 룩부터 섬세한 라인의 깨끗한 이미지까지 다양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발림이 아주 매끄럽고, 내장된 전용 브러시를 이용한 두께 조절이 매우 자유롭다.


또한, 가루 날림이 없고 눈 밑에 번지지 않아 매력적인 눈매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장점이 있다.


특히 보습효과가 뛰어난 호호바 오일과 비타민E가 함유된 천연성분으로 자극을 줄이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올 겨울에도 유혹하는 듯한 눈매의 캣츠아이가 유행할 것이라고 한다.


캐시캣의 젤 아이라이너로 매력적인 캣츠 아이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정부재 기자/boojae@bosa.co.kr

키워드

#LG #LG 생활건강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