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와 손잡고 ‘황혼 육아 응원 캠페인’ 진행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한화제약의 건강기능식품 자회사 네츄럴라이프(대표 김경락)가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황혼 육아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네츄럴라이프 김태진 마케팅 팀장(오른쪽)과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박노숙 회장.
네츄럴라이프 김태진 마케팅 팀장(오른쪽)과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박노숙 회장.

이번 캠페인은 최근 맞벌이 가정이 늘어나면서 조부모의 손자녀 육아가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전국에 있는 노년층을 대상으로 손자녀를 돌보는 어르신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네츄럴라이프는 한국노인종합복지협회를 통해 자사의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맨 및 포우먼 제품을 지원한다.

한국노인복지관협회는 회원기관인 노인복지관을 대상으로 3월 15일부터 25일까지 공모 신청을 받았으며, 선정 기관의 황혼 육아 중인 어르신들께 네츄럴라이프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을 지원할 예정이다.

네츄럴라이프 관계자는 “저출산, 고령화 시대를 맞아 손자녀 육아에 힘을 보태주고 계시는 어르신들에게 네츄럴라이프 멀티비타민이 생기와 활력을 되찾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츄럴라이프는 2016년부터 맑고 깨끗한 강산만들기 프로젝트인 ‘산청수수 캠페인’을 지속 운영하고 있으며, 영양소의 빈 곳뿐만 아니라 마음의 빈 곳까지 채워주는 ‘마음채움 캠페인’ 또한 매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