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이균성 기자]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이사장 구정회)은 지난 9일, 16일 좋은문화병원 15층 대강당에서 환자 접점 부서 및 콜센터 직원 130여 명을 대상으로 서비스 응대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재단 산하 좋은병원 직원들의 인적 서비스 개선과 전문성 제고를 통해 고객들이 병원 이용에서 느끼는 요구사항들을 효과적으로 파악, 응대함으로써 병원 서비스에 대한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에서는 △커뮤니케이션 능력 △고품격 고객상담 능력 △환자응대 능력, 인/아웃바운드 콜을 통한 고객관리 기술 등 실무적 내용을 중점적으로 다뤄 참석한 직원들의 많은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좋은문화ㆍ좋은삼선ㆍ좋은강안ㆍ좋은삼정병원)은 직무교육, 리더쉽 교육, 경영진과 함께하는 독서 토론회 등 직원 성장과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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