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일본 대표 온라인 오픈 마켓인 큐텐(Qoo10)에서 허니 멜팅 립 플럼핑이 큐텐 온라인몰 뷰티 카테고리 전체 판매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일본 대표 온라인 오픈 마켓인 큐텐에서 진행한 ‘큐텐 어워드 2023’ 뷰티 부문에서 2관왕을 수상하는 등 일본에서 큰 주목을 받는 브랜드다.

‘큐텐 어워드‘는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브랜드에게 수상하는 시상식으로 매출과 함께 고객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지난 2022년에도 최우수상을 수상해 이번 수상까지 2년 연속 수상 영예를 안았다.

‘허니 멜팅 립’은 국내에서 마치 설탕에 글레이즈된 촉촉하고 탱글한 탕후루립 열풍을 주도하며, 유명 뷰티 유투버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지난 해 출시 이후 화해 등 각종 뷰티앱 어워드에서 1위를 차지, 30만개 판매를 돌파하기도 했다.

이번에 1위를 차지한 ‘허니 멜팅 립 플럼핑’은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입술 위 녹아드는 멜팅 텍스처가 끈적임 없는 고급스러운 광을 연출, 한층 더 도톰한 볼륨립을 선사한다. 특히 온열감과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원료를 더블 배합해 탱글탱글한 볼륨감을 오래도록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허니 멜팅 립 만의 투명한 코팅막으로 밀착력을 높여 각질 부각 걱정없이 쫀쫀하게 감기는 보습력도 느낄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최근 일본에서 우수한 제품력과 다채로운 컬러의 K뷰티 색조 제품들이 주목을 받는 가운데 허니 멜팅 립 플럼핑도 출시되자마자 큐텐 1위를 차지하게 됐다”며 “기존 일본시장을 주도하던 마스크와 비타페어C의 포트폴리오 강화와 더불어 허니 멜팅 립을 전략상품으로 선정하여 일본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