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부터 고득점으로!’, 에너씨슬 퍼펙트샷 론칭 이후 역대 최저가 이벤트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프리미엄비타민 에너씨슬 퍼펙트샷의 3월 역대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고3 PICK, 에너지 비타민’으로 자리매김하며 멀티비타민 시장에서 독보적인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또 만성적인 에너지 부족과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에 시달려온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8개월 만에 200만 병을 빠르게 돌파해 화제를 모았다.

대웅제약은 입학과 개학 시즌인 3월 한 달 간 새로운 시작을 확실히 응원하고자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라 대웅제약 공식 건강몰에서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30개입을 회원가 기준 최대 할인 가격(7만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30개입 이상 구매 시 대웅제약 건강몰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이상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사업부의 기획력과 연구개발센터의 신 제제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 B군 8종 모두 최적 섭취량 함유, 흡수율까지 고려해 설계된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간 피로를 개선해 활력의 근본케어까지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을 식약처 기준 일일섭취량 130mg까지 꽉 채운 것이 핵심이다.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 관계자는 “지난해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맛은 물론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인정을 받으며 프리미엄 비타민으로 입소문을 타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키워드

#대웅제약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