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화장품업체들이 올리브영 세일에 잇따라 참여해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독일 핸드크림 브랜드 카밀이 오는 7일까지 열리는 올리브영 ‘올영세일’에 참여해 브랜드 베스트 셀러 제품을 특별한 구성과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카밀의 인기 품목뿐만 아니라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등 협업 제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카밀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은 △핸드&네일 크림 보너스 듀오 기획 △핸드&네일 크림 베스트 듀오 기획 △핸드&네일 크림 화이트머스크 기획 △핸드&네일 크림 미니 3+1 기획 △핸드&네일 크림 미니로 총 5종이며, 미니니가 그려진 키링, 파우치, 스티커가 증정되는 기획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글로벌 에코 더샘도 ‘올영세일’에 참여해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와, 섬세한 커버는 물론 립 라인 교정과 애교살 연출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 모두 온, 오프라인에서 10%에 5%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신제품 ‘커버 퍼펙션 컨실러 파운데이션 미니’는 온, 오프라인에서 25% 할인에 5% 추가 할인 판매한다. ‘커버 퍼펙션 컨실러 파운데이션 미니’는 15ml 소용량 사이즈로 올리브영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이다. 미세한 커버 입자가 결점을 매끈하게 가려주어 CG 처리한 듯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 주며, 수정 화장용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일명 ‘멀티 펜슬’로 극찬을 받는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의 7컬러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 7컬러 기획세트’는 30%, 커버의 밀도를 높인 압축 커버 ‘커버 퍼펙션 올프루프 팁 컨실러’는 10% 할인하며, 각각 10%, 5%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피부 톤 보정부터 잡티 커버까지 한 번에 해결해 주는 3색 파운데이션 밤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파운데이션 밤 듀얼 브러쉬 기획세트’는 25% 할인에 5% 추가 할인하며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 모두 동일한 할인가에 판매한다.

클린뷰티 브랜드 토리든이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3월 올영픽 프로모션에 3월 한달간 참여해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과 수딩 크림을 비롯하여 최근 출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셀메이징 비타C 브라이트닝 앰플까지 풍성한 기획을 합리적인 가격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7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의 대규모 정기 프로모션 '올영세일'에 참여해 일부 품목에 한하여 최대 41%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화해 2년 연속 수상*을 기록하고 있는 ‘다이브인 수딩 크림’의 더블 한정기획세트를 3월 1일 단 하루 오특 이벤트로 최대 41% 할인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5D 복합 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수분부터 진정까지 채워 일명 ‘순딩수분크림’으로 유명한 다이브인 수딩 크림을 자 타입과 튜브 타입 각각 100ml, 그리고 여기에 수딩 크림 10ml와 셀메이징 비타 앰플 10ml도 함께 구성하여 한정기획세트를 마련하였다. 이 기획세트는 오특 이벤트 외에도 3월 한달간 30% 할인 프로모션으로도 진행된다.

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가 3월 ‘올영세일’에 참여해 최대 44%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영세일 기간 동안 새롭게 출시된 커버, 코렉팅, 컨투어링을 한 번에 완성하는 3 in 1 멀티 제품인 ‘브라이트닝 컨실러 브러쉬’ 와 파우더 타입 하이라이터 및 블러셔 등을 섬세하게 연출할 수 있는 ‘세팅 브러쉬’, 리얼테크닉스 스테디셀러 일명 주황 스펀지로 불리는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2개입”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