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기존 비타민C 구미 제품에 뼈 건강 도움 비타민D 추가

[의학신문·일간보사=김정일 기자] 고려은단이 기존 비타민C 구미 제품에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를 추가해 업그레이드한 구미 타입 건강기능식품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구미 + 비타민D’<사진>를 리뉴얼 출시했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구미 + 비타민D’는 비타민C 1000mg과 함께 뼈의 형성,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1000IU가 함유돼 있다. 우리 몸에 필수적인 항산화 영양소 비타민C와 야외 활동이 적어 현대인에게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D를 하루 1팩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말랑말랑하고 쫄깃한 식감, 상큼한 오렌지 맛으로 개별 지퍼백 포장돼 있다.

비타민C와 비타민D의 원료 모두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기업 DSM사의 엄선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구미 + 비타민D’는 비타민C와 비타민D를 상큼한 구미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언제 어디서나 하루 1팩으로 항산화와 뼈 건강을 챙길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구미 + 비타민D’는 고려은단 공식 브랜드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워드

#고려은단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