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라이트-소프트톤의 포근한 쿨 핑크 무드의 나잇페리 프렌즈 컬렉션을 3월에 출시한다.

‘페리페라 나잇페리 프렌즈 컬렉션’은 핑크에 진심인 페리페라가 선보이는 NEW핑크 컬렉션으로, 걱정과 두려움을 덜어주고 악몽에서 지켜주는 페리페라만의 귀여운 걱정인형 사총사 중심의 테마로 전개된다.

‘페리페라 나잇페리 프렌즈 컬렉션’은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올테이크 무드 라이크 팔레트’, ‘잉크 무드 글로이 밤’과 ‘맑게 물든 커스텀 치크’,’슈가 트윙클 듀오 아이스틱’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테이크 무드 라이크 팔레트’는 페리페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만능 멀티 팔레트로 불리며 출시 이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올테이크 무드 라이크 팔레트’의 신규호수 △4호 ‘쿨 블러쉬’ 는 핑크 컬렉션인 만큼 1호 프레스티지 핑크보다 더 쿨한 핑크 컬러로 돌아왔다.

발색력과 광감을 높여 돌아온 촉촉 보습, 탱글 유리알 광택의 ‘잉크 무드 글로이 밤’은 소프트 하면서 생기 있는 코랄-쿨 핑크컬러 계열의 3가지의 신규 컬러들로 선보인다.

소프티 코랄 컬러 △8호 쿨쿨코랄은 웜톤에게 추천하며, 베리 핑크 컬러 △9호 핑믈리에는 웜~쿨톤 모두에게 추천한다. 자줏빛 로즈 컬러 △10호 로지아워는 쿨톤에게 추천하며 무드를 더해주는 컬러이다.

더불어 ‘맑게 물든 커스텀 치크’는 생기와 화사함을 한번에 담은 세분화된 컬러 조합으로 톤보정이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치크이며 ‘슈가 트윙클 듀오 아이 스틱’은 컨실러와 쉬머펄의 듀오 조합으로 숨어있는 애교살을 돋보이게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