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를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봄을 앞두고 있는 환절기에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템을 비롯해 스프링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 아이템 등 다양한 품목을 할인한다.

민감한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더마 안티에이징 라인 ‘리페어 알엑스 크림&에센스 기획세트’를 50% 할인한다. 또한 환절기 건조해진 바디 피부를 위한 ‘어반 딜라이트 바디 로션ㆍ샤워 젤ㆍ샤워 코롱(블라썸)’도 최대 50% 할인한다.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개선해 탄탄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스킨케어 2종 세트’, 주름진 피부에 진한 영양을 채워 피부 탄력을 잡아주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에센스 & 크림 기획세트’는 40% 할인을 적용했다.

또한 피부에 촘촘한 수분감을 선사해 주는 수분 진정 마스크 ‘스킨 레스트 릴렉싱 하이드로 마스크 시트’와 탄력 잃은 피부에 탄탄한 보습을 선사해 주는 탄력보습 마스크 ‘스킨 레스트 인리치 모이스처 마스크 시트’는 30% 할인한다.

더샘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남성 케어 라인 ‘클래식 옴므’ 제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모이스처라이저, 에센스, 토너 등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커플향수’로 남녀같이 사용하기 좋은 ‘어반 브리즈 오 드 퍼퓸 어나더 우드’는 20% 할인한다.

이 밖에 더샘의 스테디셀러 색조템도 샘데이를 통해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촉촉하고 투명한 광택 립을 연출해 주는 ‘새미스 에이드 샷 틴트ㆍ시럽 샷 멜팅 밤’, 눈 밑 애굣살과 콧대 하이라이터 추천템으로 품절 대란 중인 ‘샘물 싱글 섀도우(쉬머) WH01 입덕주의 화이트’, 자연스러운 오버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커버 퍼펙션 립 펜슬’, 깔끔하게 고정되는 ‘커버 퍼펙션 픽실러’, 스테디셀러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등도 10-20% 할인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