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이상만 기자]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본부장 김희철, 이하 건협서울강남지부”)는 지난 7일 송파구 오금동에 위치한 사단법인 한빛청소년재단·공동생활가정 한빛마을에 설맞이 사랑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br>
(왼쪽부터) 한빛청소년재단·공동생활가정 한빛마을 장연옥 센터장, 한빛청소년재단·오금청소년센터 최연수 관장, 건협 서울강남지부 안민주 홍보교육과장, 정다혜 팀장

건협서울강남지부 김희철 본부장은 지역사회 내 지원 기관 연계를 통해 학업 중단의 위기 학생을 돕고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하게 되었다.” , “미래세대 주역인 청소년들이 자신의 전문 분야를 찾아 자립을 목표로 사회적 안정권에 정착하길 바라는 마음을 함께 응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사단법인 한빛청소년재단·오금청소년센터 최연수 관장은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발판 마련을 해주심에 정말 감사하다.” ,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의 따뜻한 온정이 담긴 후원금은 위기 청소년들의 상담, 교육, 보호, 자립지원을 통해 회복탄력성을 높여,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고 전했다.

양 기관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밑거름이 되길 바라며,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에 대한 나눔 실천을 위해 더욱 힘쓰기로 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