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장수 홈쇼핑 프로그램 GS샵 ‘똑소리’서 ‘이상민 구성’으로 론칭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사진)이 26일 저녁 7시 35분 GS샵 ‘똑소리(똑똑하게, 소통하는, 리얼라이프)’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GS샵의 대표 프로그램 ‘똑소리’는 국내 최장수 홈쇼핑 프로그램으로, 방송인 이상민과 쇼호스트 임효진이 진행하며 홈쇼핑 구매자들과의 소통을 골자로 한다.

첫 론칭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상민 구성’은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10개입) 8박스 구매 시 본품 1박스 추가 증정해 총 9박스로, 여기에 선물용 고급 쇼핑백 3개도 제공한다. 명절과 입시 등 온 가족 선물 시즌에 맞춘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 대용량 구성을 방송 중 특가(29만8000원)에 만날 수 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은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의 기획력과 연구개발센터의 신제제 기술력인 집약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비타민B군 8종뿐만 아니라 간 피로 개선을 위한 밀크씨슬,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국추출물(모나콜린K)’ 까지 한 병에 모두 담은 제품이다.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 관계자는 “간에 진심인 기업 대웅제약에서 에너지, 간 피로, 콜레스테롤 개선까지 한 번에 케어 가능한 제품을 GS샵에서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성분에 맞춘 신제품들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키워드

#대웅제약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