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베스트 아이템을 모아 최대 75%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베스트템 기획전’을 오는 22일부터 일주일 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티르티르는 물론 더마티르, 티르라이프, 포스트에세이까지 티르패밀리 전 브랜드가 참여하여 다양한 제품을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티르티르는 건조하고 메마른 한겨울에도 소비자들의 촉촉한 피부를 위해 ‘극강 보습 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일본에서 4초에 하나씩 판매되며 일본 주요 뷰티 어워드에서 36관왕을 수상한 ‘티르티르 쿠션 5종’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신년 다이어트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을 위해 ‘새해 결심 다이어트&건강 관리’ 프로모션을 실시하여 신제품 ‘초유 단백바 초코 브라우니’와 베스트셀러 ‘백옥 글루타치온 맥스’, ‘빼르빼르 4종’, ‘더블 컷 3종’, ‘퍼펙트 효소 3종’ 등 이너뷰티 제품 22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순 로즈마리 라인’을 필두로 피부 진정 케어 등 민감한 피부를 위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티르는 누적 매출 100억의 판매 신화를 달성한 순 로즈마리 에센스 포함 ‘순 로즈마리 라인 6종’, ‘인텐시브 라인 3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티르라이프는 유기농 생리대 ‘디어 코튼 생리대 6종’, 두피, 머릿결 고민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헤어 7종을 최대 55% 특가로 선보이며, 포스트에세이는 건조한 겨울 촉촉한 바디, 핸드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 26종을 30% 세일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